안녕하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요즘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출생일은 1971년 9월 18일 (48세)이며, 출생지는 입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국적은 이고, 신체 스펙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용산여자중학교, 경원전문대학 의상과, 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 (뉴욕 F.I.T)를 나왔습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종교는 무교이며, 현재 소속사는 서울실용예술학교 패션예술계열 전공심화과정 교수입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최근 '슈스스 TV'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온갖 패션 정보에 대해 친절히 설명하고 있으니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한번쯤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유독 순위 운이 없는 편이었습니다. 특히 논란과 후폭풍으로 넘쳐나는 역대 최악으로 평가받는 MLT-16에서는 허구연, 유희관을 앞세운 김구라에 이어 좋은 평가를 받음에도 다른 출연자들에 밀려 4위에 그쳤고, 백종원이 복귀한 MLT-17은 백종원, 파이터 김동현, 이말년이 출연했을 때라서 인지도에 압도적으로 밀려 꼴찌로 밀려났습니다. MLT-25에 오랜만에 등장할 때는 4위로 마무리했습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원래 눈이 강아지상이라 특유의 아이라인을 고집하는데 어떤 상황에서도 자기가 그립니다. 심지어 메이크업 샵에 가서도 가이드 라인을 직접 그립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2016년 방영분에서 에어컨이 잘 안 나오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이후 2019년 방영분에 의하면 방송 이후 에어컨이 안 나오는 다른 주민들의 의견을 모으는 계기가 돼서 주민 동의가 필요한 공사를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의도치 않게 냉방 열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다른 출연진과 나이 차이가 많이 나다보니 틈만 나면 세대 차이로 공격받는 등 전현무가 맡고 있던 어르신 포지션을 그대로 이어받았습니다. 덤으로 성훈을 향한 주접급 리액션도 쏠쏠한 재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싱글인 덕분에 나 혼자 산다에도 간간히 출연합니다. 특히 전현무, 한혜진의 하차 이후에는 본인의 촬영영상이 없는 회차에서도 스튜디오 출연이 늘었습니다. 암튼 스타일리스트이니만큼 방 한칸이 옷들로 꽉 차 있으며 회사 업무용 옷이 1/3 정도 더불어 나머지는 본인 소장용이기도 합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별명은 '슈퍼 스타 스타일리스트(슈스스)'로 도전 슈퍼모델코리아, 나혼자산다 등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장윤주, 한혜진 등 국내 탑 모델들과 이효리, 한지민, 소지섭 등 국내 유명 연예인들과도 절친한 사이. 예전에는 주로 패션 관련 프로그램에 참여하다가 지금은 나 혼자 산다, 현장토크쇼 TAXI, 마이 리틀 텔레비전 같은 예능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2018년부터 매주 금요일 2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의 컬투 의상실 고정으로 활약 중입니다. DJ인 컬투와의 오프닝에 짧은 콩트 연기와 사연을 통해 의상팁을 알려줍니다. 물론 녹음이다보니 짧은 시간에 많이 아쉽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또한 그녀의 웃음소리가 트레이드 마크로 지정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유튜브에도 편집해서 올라와 있습니다. 2020년 들어서는 일요일로 옮겼습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섬집아기의 작곡자인 한인현이 그녀의 할아버집니다. 웹예능 고등학생간지대회의 심사위원으로 고등학생들의 패션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밝고 긍정적인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한혜연. 앞으로도 활발하고 다양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