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고훈정 프로필

※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방금 홈트레이닝을 하고 왔는데 몸이 뻐근하기는 하지만 개운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고훈정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고훈정] 고훈정의 출생일은 1983년 6월 15일 (37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고훈정] 고훈정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74cm, 몸무게는 61kg, 가족 관계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고훈정] 고훈정은 경희대학교 (성악과/중퇴)를 나왔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으며, 별명은 곤뎡, 곤졍, 고트친, 트친님, 그분, 56차원, 훈르신, 고리더, 고마미가 있습니다.

[배우 고훈정] 성악과 출신의 락덕후 뮤지컬 배우라는 독특한 경험과 폭넓은 음악에 대한 식견 그리고 팬들과의 많은 소통경험이 있었기에 가능한 결과물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런 그의 재능은 결국 팬텀싱어 최종 우승이라는 대단한 성과를 가져왔습니다. 음악적 소양이 매우 넓고 깊으며 락과 발라드 R&B 클래식 모두를 좋아해 장르에 대한 이해도 또한 대단히 높습니다.

 

[배우 고훈정] 본선 1라운드 : 1 vs 1 경연 퀸의 The Show Must Go On을 선곡 해, 고은성과 함께 불렀습니다. 고훈정이 평소 본진이라 칭한 프레디 머큐리의 유작인 곡이라 그랬던지 탈락 하더라도 방송 무대에서 꼭 한번은 불러보고 싶었다고 말하며 한편의 극과 같은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배우 고훈정] 아르코 호프 막공 이후로 트위터에 나타나는 횟수가 크게 줄었지만 2020년에도 간간히 글을 올리기는 합니다. 필모의 경우에는 본인 배역 앞에 이름 중 '훈'자를 붙여 훈늑 훈렉스 훈제임스 훈엑스 또는 훈화엑 훈백 훈아더 훈고지 훈냥, 훈루토,훈킬{* 아킬레스 아킬레스役} 등으로 불립니다.

 

[배우 고훈정] 원곡에 담긴 비애를 훼손하지 않으면서도 뛰어나게 재해석 하여 남성적인 애절함과 우아함, 카운터테너 이준환의 소프라노를 적재적소에 배치 해 몽환적인 분위기마저 가미한 무대로 경연 2위를 차지하며 다음 라운드로 가볍게 진출 했다 Luna네캐ver 심사위원들의 극찬일색과 함께 고훈정의 무대 장악력, 팀을 조율하는 리더십, 프로듀싱 능력이 본격적으로 부각되기 시작한 회차이다 심사평일부 팬텀싱어 전체 음원들 중 메이저 음원차트에 진입한 곡 중 한곡입니다.

[배우 고훈정] 안경을 쓰는 모습이 자주 보입니다. 본인의 말에 의하면 패션이 아니라 정말로 시력이 좋지 않다고 합니다. 자기 관리가 몹시 철저한 편입니다. 아무래도 배우이다 보니 역할에 따라 혹은 필요에 의해 탄수화물을 전혀 섭취하지 않기도 합니다. 아예 수년간 탄수화물 자체를 끊은 기간도 있습니다.

 

[배우 고훈정] 초대우승팀의 포닥포닥 인터뷰 우승 이후 전국 투어 공연과 각종 앨범 발매를 해오며 현재 2020년 까지도 활발한 팀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배우 고훈정] 당시 뮤지컬 두 작품에 동시 출연중이던 고훈정의 목 상태가 최상이 아니었던 점, 두명 중 한명은 무조건 탈락 대상이라는 경연 룰 등의 이유로 심사위원들은 무대를 실수없이 훌륭히 마친 고은성 쪽에 더 많은 손을 들어주어 탈락위기에 처했지만 추가 합격을 통해 첫번째로 호명 돼 다음 경연에 진출했다 유튜브ver 네캐ver 준비과정 본선 2라운드 : 듀엣 경연 2 vs 2 듀엣 대결로 펼쳐진 경연에서 중학생 카운트테너 이준환을 팀원으로 영입 해, 아일랜드 민요 원곡인 Danny Boy를 불렀습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배우 고훈정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알게 되셨기를 바랍니다. 곧 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