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방금 홈트레이닝을 하고 왔는데 몸이 뻐근하기는 하지만 개운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김동현(1950)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배우 김동현(1950)] SBS 정치 드라마 코리아게이트(드라마)에서 장태완 역으로 출연, 엄청난 포스를 보여주었습니다. 드라마 아내의 유혹에서 정하조역으로 비장함과 개그가 공존하는 아스트랄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김동현은 연기자로서는 계속 선역만을 고집하다가 드디어 광개토태왕에서 데뷔 사상 처음으로 악역을 담당했습니다.
[배우 김동현(1950)]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약간 무서워 보이는 형님 캐릭터로 학창시절 주먹으로 잘 나갔다고 은근히 자랑하며 우쭐대지만, MC들의 말장난에 말려들어 살짝 바보취급 받는 역할을 주로 합니다. 프로그램에 나오는 동료 연예인들에 의하면 덩치와 인상에 걸맞지 않게 집안일도 곧잘 하는 걸로 보입니다.
[배우 김동현(1950)] 혜은이도 사람인지라 인내심이 한계에 도달해버렸고 김동현은 그런 혜은이와 2019년 7월에 이혼했습니다.
[배우 김동현(1950)] 2~30대 초반시절에도 나이에 비해서는 노안끼가 있었고 7~80년대 초반에 배우로써 뜰 당시에 마초적인 쾌남이미지의 캐릭터를 많이 맡았습니다. 특히, 연기자 1년 선배인 이영하의 라이벌 포지션 캐릭터로 여러 작품을 함께했습니다. 그리고 남기남의 영화 탐정큐(심형래)에도 나왔습니다.
[배우 김동현(1950)] 심지어 이덕화도 방송에서 김동현한테 소대가리 형이라고 부른 적이 있습니다. 드라마 대조영(드라마)에서는 거란 무상가한(無上可汗, 더 높은 자가 없는 최고의 칸) 이진충(아사나이)을 연기했고, 광개토태왕(드라마)에서는 선비족이 세운 후연(後燕)의 황제 모용수를 연기했습니다.
[배우 김동현(1950)] 혜은이는 첫 남편과 이혼 후 김동현과 재혼하게 되는데, 김동현은 초혼이었기 때문에 김동현 집안의 반대가 굉장히 심했지만 김동현의 적극적인 구애로 결국 1990년 결혼하게 됩니다. 둘 사이에 아들을 한 명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부부는 2019년 여름에 황혼이혼을 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배우 김동현(1950)] 벌금형을 받았고, 이후 드라마 제작사가 도중에 하차한 것으로 인해 출연하지 않은 회차에 대한 출연료를 돌려달라며 소송을 걸었습니다. 5개월 후에 또 사기혐의로 또 피소되었고, 검찰에 송치되었습니다. 2017년 12월 4일, 서울중앙지검에 따르면 1억원대 사기혐의로 재판중이라고 합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배우 김동현(1950)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조만간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