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동네 공원에서 좀 뛰고 들어왔더니 몸도 가볍고 기분이 상쾌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유선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배우 유선] 유선의 본명은 왕유선(王裕善)이고, 출생일은 1976년 2월 11일 (44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유선] 유선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62cm, 몸무게는 50kg, 혈액형은 O형, 가족 관계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유선] 유선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나왔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유선] 2002년 SBS 퓨전사극 대망에서 '단자연' 역을 맡아 안정된 연기를 보였으며 이후 TV 드라마에도 꾸준히 출연했습니다. 2009년 솔약국집 아들들에서 '김복실' 역을 맡으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2008년에는 연극 쉐이프에도 출연했습니다. 2015년 런닝맨 방송에 나와 활약하였습니다.
[배우 유선] 2011년 5월에 결혼했으며 불혹을 앞둔 2014년 1월에 장녀를 출산하여 육아를 위해 잠시 공백기를 가졌습니다.
[배우 유선]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을 졸업한 뒤, 영화와 TV 드라마에서 배우로 활동했습니다. 연극원 2기로, 황석정이 대표적인 동깁니다. 2001년 MBC 베스트극장 - 미필적 고의에 의한 사랑으로 데뷔했으며 과거 영화 프로그램의 한 코너를 진행하기도 했는데, 사람들이 아나운서로 착각할 정도로 안정된 진행을 보였습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배우 유선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조만간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