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윤미라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방금 홈트레이닝을 하고 왔는데 몸이 뻐근하기는 하지만 개운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윤미라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배우 윤미라] 윤미라의 출생일은 1951년 12월 18일, (68세) 전라북도 정읍시 감곡면 대신리#,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윤미라] 윤미라의 본관은 파평 윤씨이고, 키는 168cm, 몸무게는 55kg, 가족 관계는 '2남 3녀 중 장녀'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윤미라] 윤미라는 광주여자고등학교 졸업을 나왔고, 종교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윤미라] 원래 어머니를 따라 무용가가 되길 꿈꿨으나 워낙 미모가 뛰어나고 피지컬도 대단하여 주변에서 연예인을 시켜보란 이야가기 많았고 실제로 오디션을 봤을 때 2,300 대 1(.)을 뚫고 연기자의 길을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주로 주인공의 어머니로 나오지만 정작 본인은 결혼을 안 한 미혼입니다.

[배우 윤미라] 이름 윤미라(尹美羅) 출생 1951년 12월 18일, (68세) 전라북도 정읍시 감곡면 대신리 가족 2남 3녀 중 장녀 신체 168cm, 55kg 본관 파평 윤씨 학력 광주여자고등학교 졸업 데뷔 1969년 영화 '사랑하고 있어요' 대한민국의 여배우로 전성기 때는 여느 청춘스타 부럽지 않던 미녀 배우였습니다.

[배우 윤미라] 1979년 간통 혐의로 기소되었던 흑역사가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배우 윤미라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