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윤손하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방금 홈트레이닝을 하고 왔는데 몸이 뻐근하기는 하지만 개운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윤손하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윤손하] 윤손하의 출생일은 1975년 11월 17일(45세) 전라북도 전주시,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윤손하] 윤손하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63cm, 몸무게는 47kg, 혈액형은 AB형, 가족 관계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윤손하] 윤손하는 영생여자상업고등학교 백제예술대학을 나왔고, 종교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윤손하] 고영욱, 스티브 유, 정준영 급으로 사고를 치지 않는 이상 이미지 세탁 후 복귀가 워낙 흔한 연예계라 완전히 은퇴할 가능성은 낮지만, 향후 수년간은 TV에서 얼굴 볼 일이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학교폭력 문제가 계속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그 가해자 출신인 유명인들이 속속들이 매장을 당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여론상 두 번 다시는 TV에서 볼 수 없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배우 윤손하] 한 마디로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는 것입니다. 본인이 학교폭력에 대해서 얼마나 모르는지 스스로 말해버린 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이미 아이들끼리는 다 화해했고 그냥 장난일 뿐이었는데, 피해 부모들이 합의를 해주지 않고 있다"며, 신 군과 다른 가해 아동들 역시 가해자가 아니라 억울하게 "가해자라는 의심을 받게 된 학생들"이라고 지칭하며 "모두 이제 10살 남짓 된, 아직 너무나 어리고 모두에게 소중한 아이들" 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배우 윤손하] 정작 피해학생도 당시 10살 남짓 된, 너무나 어리고 부모에게 사랑받는 소중한 아이였는데 말입니다. 보통 학교폭력 사건이 발생했을 때 가해학생의 부모가 몰상식하고 무식한 경우, 자기 자식을 감싸는 대신 "내 아이는 원래 착했는데 저 애들(다른 가해학생들)과 가깝게 지내는 바람에 이렇게 됐다" 는 식으로 다른 가해학생들의 탓으로 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배우 윤손하] 윤손하의 아들 신시우 군은, 서울특별시 중구 예장동에 있는 숭의초등학교에 다니고 있었습니다. 이 학교는 사립 초등학교 중에서도 유명하며, 연예인 및 재계 인사들의 자녀들도 다수 재학 중이거나 졸업했습니다. 사립초등학교는 학비가 비싼데, 숭의초등학교는 그중에서도 비싼 편입니다.

[배우 윤손하] 사용된 야구방망이가 장난감이 아닌 실제 야구방망이라는 주장이 있으나, 이는 SBS의 보도를 재인용한 기사들이 내용을 자극적으로 보도한 결괍니다. SBS는 또 다른 가해자로 추정되며 실제 해당 야구배트를 가져간 재벌 손자 부모의 발언을 인용하며 "아이들 야구 경기에 쓰는 야구용품"라고 했는데, '아이들 야구 경기에 쓰는 야구용품'이라는 것과 '선수용 야구배트'라는 건 별개의 얘깁니다.

[배우 윤손하] 특히 이전에 차승원의 경우 양아들 차노아가 만만치 않은 큰 사고를 쳤을 때 깔끔하게 인정을 하고 진심으로 사죄를 해서 이미지에 타격을 입지 않았던 일과 비교되어 더더욱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이 후 박해미도 남편 황민의 만취사고로 사망자가 발생했을 때, 진정성 있게 사죄하며 "남편이 처벌을 달게 받게 해달라"고 매우 강하게 인정해서, 사망자의 유족들은 박해미의 사과를 받아들였습니다.

[배우 윤손하] 2006년 9월 16일에 5세 위의 사업가 신재현과 결혼했습니다. 2008년 9월 25일에 첫째(아들, 12세), 2012년 10월 26일에 둘째(딸, 8세)를 낳았습니다. 딸을 출산한 후 육아를 위해 일본 활동을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현재의 남편을 소개해 준 사람은 가수 박혜경입니다.

이 포스팅이 배우 윤손하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는 데 도움이 되어드렸기를 바랍니다. 곧 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