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장마음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방금 홈트레이닝을 하고 왔는데 몸이 뻐근하기는 하지만 개운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장마음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장마음] 네 생각을 할 수만 있다면 심장 정도는 아파도 됩니다. -괴리, 장마음 作中 배우 장마음은 중학교 시절부터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해왔던 배우입니다. 작품 출연으로는 웹드라마 치즈필름, 네이버 TV의 채널 소스TV의 짧은 시리즈물인 '팬카페', 마음의 소원(29초 영화제 대상작품) ,뭍으로 나온 물고기(단편영화), 파란불(단편영화) ,안녕하세요 (단편영화), 티키틱의 작품 '칭찬합시다', 그리고 제일 최근 활동인 파워무비의 '몰카 자주하면 안되는 이유', '야동 들켰을때 대처법 (8분 순삭ㄷㄷ)'이 있습니다.

[배우 장마음] 닭발을 좋아합니다. 연기활동은 중학생 때부터 시작했습니다. 뮤지컬배우를 꿈꾸다가 배우로 전향했다고 합니다. 2020년 기준 연기경력 5년찹니다. 연기를 배운 기간은 이에 비해 짧다고 합니다. 키는 158입니다. 아빠를 닮았다고 합니다. 롤모델은 그 사람을 따라갈 것 같아서 없다고 합니다.

[배우 장마음] 아래 영상은 고동희의 작품 '마음아'의 영상입니다.

[배우 장마음] 검정고시를 준비 중입니다. 인스타그램에 따로 글쓰기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문실력 또한 뛰어난 편이라고 합니다. 말만 금주 중입니다. 올해 꼭 다이어트와 체력증진을 이룬다고 합니다. 그래서 현재 배불리먹는 다이어트 중입니다. 이상형은 예의 바르고 윗사람, 아랫사람 모두에게 친절하며, 자기 할 일 열심히 하고 일 뿐만 아니라 사람한테도 최선을 다하며 고집이 세지 않으며 미안하다고 말 할 줄 알며 가르치려 하지 않고, 자신의 종교, 감성, 음주생활 등을 존중해주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배우 장마음] 남은 2020년 목표는 유튜브 잘하기, 건강 관리하깁니다. 표현하고 싶어서 글쓰기를 시작했다 감명깊은 책은 논업니다. 자신의 오른쪽 얼굴을 안좋아합니다. 외숙모가 시대의창 대푭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고 배우 장마음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알게 되셨기를 바랍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