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장소연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방금 홈트레이닝을 하고 왔는데 몸이 뻐근하기는 하지만 개운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장소연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배우 장소연] 장소연의 본명은 서은정 (徐恩贞 / Seo Eun Jung)이고, 출생일은 1980년 1월 28일(40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장소연] 장소연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64cm, 몸무게는 44kg, 가족 관계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장소연] 장소연은 서울신구초등학교 (졸업), 서울신사중학교 (졸업), 압구정고등학교 (졸업), 숙명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 중어중문학 / 학사)를 나왔고, 종교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장소연]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좋아하는 남자가 있는데, 짝사랑입니다. 난 좋아하면 얘기하는 스타일이라, 그 상대 남자도 내가 좋아하는 걸 알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방송에서 곽도원에게 공개 고백을 해버린 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후 실제로 둘이 사귀었습니다. 둘이 처음 만난 작품이 곡성이었는데 촬영하면서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배우 장소연] 주조연일 경우 거의 '선량하지만 억울한 일을 당하는 약자', '주인공과 친밀한 지인 내지 조력자' 역을 많이 맡습니다. 잘 알려진 배역으로는 드라마 하얀거탑의 유미라 간호사, 아내의 자격에서 윤서래(김희애 분)의 친동생, 밀회에서 오혜원(역시 김희애)의 직속 비서 등이 있습니다.

[배우 장소연] 배우 이유리와 생년월일이 같습니다. 실제로는 2010년 황해에 같이 출연한 것이 처음이였습니다. 다만 장소연은 연변 촬영분에서 단역으로 등장하여 접점이 없었습니다. 극중 역할은 영화제작사 대푭니다. 지금까지 출연한 배역들 가운데 사회적 지위, 파워가 제일 높고, 캐릭터도 능동적인 정확히는 주인공측과 자주 티격태격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배우 장소연] 2016년 곡성에도 부부 역할로 같이 출연하였고, 곡성이 칸 영화제에 초청받자 함께 칸에 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2017년 5월 13일 바쁜 스케줄을 이유로 결별했습니다. 영어, 일본어, 중국어도 할 줄 아는 편입니다. 노홍철과 중학교 동창으로 놀면 뭐하니?에서 이 사실이 공개되었습니다.

[배우 장소연] 서로 방송계 데뷔 후 긴가민가하다가 노홍철이 라디오 방송에서 언급한걸 계기로 연락이 닿아 현재는 자주 연락하고 지낸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이 배우 장소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는 데 도움이 되어드렸기를 바랍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