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태원 클라쓰로 핫한 배우 김동희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김동희의 현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와 앤피오엔터테인먼트이며, 안양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현재는 가천대학교에 재학 중입니다.
그가 처음 연기자가 되고 싶다고 생각한 것은 중학교 3학년 시절이라고 하며 밴드 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관객들 앞에 서는 것을 즐거워하는 스스로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18년 초 JYP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입사하게 되었고, 같은 해 정식 매니지먼트 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웹드라마 에이틴의 하민이라는 역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에이틴이 10대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시즌2에도 출연했습니다.
최근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것은 2018년 JTBC에서 방영한 스카이캐슬에서 입니다. 스카이캐슬에서 쌍둥이 형인 차서준 역으로 성공적으로 안방극장에 안착하게 되었습니다.
에이틴 드라마에서 도하나라는 역할을 맡은 신옝은 과는 같은 소속사이기도 하지만 같은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입니다.
심지어 스카이캐슬에서 쌍둥이 동생 차기준 역할을 한 조병규는 김동희의 안양예고 3년 선배라고 합니다. 기존에 알던 사이였지만 그 드라마를 함께 하면서 더욱 돈독한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스카이캐슬 드라마 중에 엘사 공주가 마법을 부렸나봐요 엄마 라는 대사가 있는데 그 장면이 방영된 이후로는 동희왕자라는 별명이 생겼다고 합니다. 많은 팬들이 팬미팅 등에서 그 대사들 해달라고 요청을 한다고 합니다.
스카이캐슬에 함께 출연한 김혜윤, 조병규 , 송건희 등이 댓글로 동희왕자라고 언급을 하며 놀리면서 친분을 보이기도 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동희는 색 중에 하늘색을 정말 좋아한다고 합니다. 하늘색 뿐만 아니라 푸른색 계열의 색을 대부분 좋아하는데 보고 있으면 시원한 기분이 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현재 그는 고양이 두 마리를 키우고 있고, 취미는 노래 부르는 것을 굉장히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를 보는 것도 즐기는 취미라고 합니다.
그가 제일 좋아하고 즐기는 음식은 피자로, 혼자서 한 판 정도는 가뿐하게 먹는다고 합니다. 주변에서 모두 치킨을 먹자고 할 때도 혼자 피자를 선택할 정도라고 합니다. 그의 롤모델은 배우 조승우라고 하며, 혼잣말을 하는 습관을 가졌다고 합니다.